사 회 공 헌 활 동

ABC마트 > 사회공헌활동 > READ

2016-04-19

굿네이버스 굿 워터 프로젝트

ABC마트(대표 이기호)는 지난 2009년 문을 연 명동중앙점의 새단장을 마치고 ‘명동중앙점 메가스테이지’으로 새롭게 오픈했다고 13일 밝혔다.

명동중앙점 메가스테이지는 2009년 오픈한 ABC마트 명동중앙점을 리뉴얼해 재탄생한 곳으로 총 3개 층으로 구분돼 있으며 3층 한층 전체를 스포츠 브랜드 양대산맥인 ‘나이키’와 ‘아디다스’ 숍인숍 매장으로 꾸민 것이 특징이다.

ABC마트 측은 메가스테이지 런칭을 기념해 굿네이버스와 함께 착한 나눔 프로젝트도 준비했다.

13일부터 15일, 20일부터 22일 2주간 금요일을 포함한 주말 동안에 이 곳을 방문하면 한 명당 100원씩을 굿네이버스의 식수위생개선사업 캠페인 ‘GOOD WATER PROJECT’에 기부하는 방식이다.

방문객 한 명의 발걸음이 100원으로 기부되는 방식에 따라 ‘희망의 발걸음’이란 의미를 담았다.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매장 앞에 대형 옥외 광고판도 설치했다.

아프리카 어린이들이 흙탕물을 마시고 있는 이미지의 이 광고판은 수백 개의 스티커형 쿠폰이 붙여져 있다.

이를 떼면 흙탕물이 맑은 물로 변화하는 것을 지켜 볼 수 있다. 스티커형 쿠폰 뒤에는 1만원 상품권, 신발 교환권 등 혜택이 적혀져 있다. 착한 활동 참여와 동시에 경제적 쇼핑의 도움도 받을 수 있는 셈이다.

ABC마트 마케팅팀 배강찬 매니저는 “메가스테이지는 ABC마트 아울렛과 프리미엄 브랜드 편집숍 ‘프리미어 스테이지’와 함께 다채로운 유통채널 전략의 일환으로 출범한 브랜드이다”며 “최근 치열해진 시장 내 명동 상권에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업계 리딩 기업으로서 면모를 강조하기 위해 명동중앙점을 메가스테이지의 첫 번째 매장으로 선정했고 명동중앙점을 시작으로 전국 주요 상권 대규모 매장을 메가스테이지로 리뉴얼하고 메가스테이지를 확장시켜 나갈 계획이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