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1-08
창고 대방출 세일
ABC마트, 창고 대방출 ‘게라지 세일’ 실시
국내 최대 슈즈 멀티 스토어 ABC마트(대표 이기호)는 오는 11월 11일(토)부터 12일(일)까지 경기도 이천 물류센터에서 ‘제7회 게라지 세일’ 행사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매년 일 년에 두 번씩 진행되는 ‘게라지 세일(GARAGE SALE)’은 이월 상품 및 전시상품, 샘플 상품 등을 초특가에 판매하는 창고 대방출 행사로, ABC마트 대표 연례행사로 자리 잡았다.
제7회 게라지 세일은 이천 물류센터에서 실시하는 마지막 행사이며, 200호점 돌파를 기념해 더욱 알찬 제품 구성을 선보일 예정이다. 나이키, 아디다스, 리복, 써코니, 호킨스 등 다양한 유명 브랜드의 제품을 최저 5천원부터 판매하며, 품목에 따라 최대 90%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행사는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ABC마트 프로로지스 물류 센터(이천시 마장면 덕평리 141-1)에서 진행되며, 11일에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12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열릴 예정이다. 단, 우천 시 행사가 연기될 수 있으며, ABC마트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사전 공지할 예정이다.
ABC마트 관계자는 “올해로 7회째 진행되는 게라지 세일 행사는 유명 브랜드의 슈즈를 매우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어 소비자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며 “특히 올해는 200호점 매장 오픈을 기념해 더욱 알찬 제품들로 구성된 만큼 많은 고객들이 방문해주실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