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6-16
스페리와 함께 아름다운 바다 환경을 만들어요!
ABC마트 스페리, 환경 캠페인 ‘SEE THE SEA’ 진행
원스톱 쇼핑을 제안하는 국내 최대 멀티스토어 ABC마트(대표 이기호)의 아메리칸 스니커즈 브랜드 스페리가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앞두고 씨사이클(Sea+recycled) 환경 캠페인 ‘SEE THE SEA’를 진행한다.
바다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스페리는 1935년 탐험가이자 발명가인 미국의 폴 스페리가 개발한 최초의 보트 슈즈다. 요트 갑판 위에서도 접지력을 유지할 수 있도록 미끄러지지 않는 논슬립 솔을 적용한 신발로 스페리 브랜드의 시초가 됐다.
스페리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아 해양 보호를 위한 리사이클 활동인 ‘씨사이클’에 대한 중요성을 알리고자 이번 ‘SEE THE SEA’ 환경 캠페인을 마련했다. 모든 것은 바다로 돌아간다는 의미를 전하며, 바다를 보호하고 해양 환경 위기에 대한 인식을 확산시키고자 기획됐다. 또한 캠페인을 통해 브랜드 스토리와 스페리만의 씨사이클 상품에 대해 적극 알릴 예정이다.
첫 시작으로 오는 12일까지 캠페인 영상 제작을 위한 SNS 이벤트를 전개한다. 개인 인스타그램에 바다가 담긴 영상이나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 #seethesea와 함께 스페리 국내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태그로 달아 업로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총 20명을 추첨해 프리미엄 타월 브랜드 ‘TWB’와 함께 선보이는 ’씨크닉(Sea+Picnic)’ 키트와 해양 폐기물로 제작한 씨사이클(Seacycled) 상품 ‘스페리’ 캡틴 코트 씨사이클드 스니커즈를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를 통해 모은 영상과 사진은 추후 캠페인 영상으로 제작해 ABC마트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공개한다.
ABC마트 관계자는 “해양 환경 위기에 대한 인식 확산과 바다에서 시작한 ‘스페리’를 통해 해양오염 문제 해결에 도움이 되는 씨사이클 상품을 자연스럽게 접할 수 있도록 이번 캠페인을 전개하게 되었다”며 “SNS 이벤트를 시작으로 팝업스토어 오픈 등 고객과 함께하는 다양한 행사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