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2-16
한 해의 시작과 끝을 ABC마트와 함께!... 최대 50% 세일
연말연시 맞이 ‘홀리데이 세일’ 실시
원스톱 쇼핑을 제안하는 국내 최대 멀티스토어 ABC마트(대표 이기호)가 연말연시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최대 5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홀리데이 세일’을 진행한다.
오는 2023년 1월 12일까지 전국 ABC마트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올해도 변함없이 ABC마트와 함께한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됐다. 퍼 슈즈, 패딩 슈즈, 다운점퍼 등 겨울 상품 구매 시 최대 5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4만 원 이상 부츠 상품을 구매하면 추가 5천 원 할인까지 받을 수 있다.
또한 깜짝 이벤트로 오는 16일부터 크리스마스 당일(25일)까지 다족 할인 행사도 진행된다. 신발 1족 구매 시 10% 할인, 2족 이상을 구매하면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합리적인 가격의 슈즈 구입은 물론, 연말연시 가족, 연인, 친구 등 소중한 사람을 위한 선물을 준비하기에도 좋다.
ABC마트 관계자는 “연말연시를 맞아 올 한 해 동안 ABC마트에 보내주신 고객 사랑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경기 침체에 대한 우려가 커지고 있는 힘든 상황인 만큼 보다 실속 있는 혜택을 가득 담아 준비했으니, 모두가 마음 따뜻한 연말연시를 보내시는데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