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9-28
러너를 위한 최상의 착화감으로 #오운완 하세요!
써코니, 가을 러닝 위한 ‘러닝화 컬렉션 3종’ 출시
원스톱 쇼핑을 제안하는 국내 최대 멀티스토어 ABC마트(대표 이기호)의 러닝화 전문 브랜드 써코니가 선선한 날씨로 러닝을 즐기기 좋은 가을을 맞이하여 기능성과 경량성을 강화한 러닝화 컬렉션 3종을 출시했다.
최근 시원해진 날씨와 실외 마스크 전면 해제에 따라 달리기를 함께 하는 ‘러닝 크루’가 활성화되면서 MZ세대 중심의 러닝 인구가 증가하는 추세다. 러너들에게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써코니는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해 보다 안정적이고 가볍게 러닝할 수 있는 러닝화 3종을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입문자부터 전문 러너까지 누구나 최적의 러닝을 즐길 수 있도록 세련된 디자인에 기능성을 한층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엔돌핀 스피드3’는 기존 ‘엔돌핀 스피드2’를 업그레이드해 출시한 상품으로 새롭게 디자인된 ‘S자 커브 윙 플레이트’가 포인트다. 신발 밑창과 중창 사이에 깔창처럼 깔린 나일론 플레이트의 양 측면이 날개 모양으로 솟아 발구름부터 착지까지 발을 안정적으로 지지해 준다. 또한 가볍고 푹신해 발구름 시 에너지를 극대화해주는 파워런 PB(PWRRUN PB) 소재가 적용됐다. 어퍼(신발 윗부분), 라이닝 등 70% 이상 리사이클 소재를 적용한 친환경 상품이기도 하다.
‘엔돌핀 템퍼스’는 통기성이 좋은 메쉬 소재의 어퍼에 ‘파워런 PB(PWRRUN PB)’ 쿠션과 프레임으로 러닝 시 페이스를 보다 쉽게 끌어올릴 수 있도록 도와준다. 특히 발구름을 할 때 커브 형태를 발에 맞게 바꿔주며 강화된 접지력을 자랑한다. 발을 감싸줄 수 있도록 깊게 형성된 미드솔은 러너에게 최적화된 맞춤형 핏을 제공한다.
트라이엄프 시리즈의 새로운 버전인 ‘트라이엄프 20’은 전작에 비해 가벼워진 무게와 뛰어난 쿠셔닝이 돋보인다. 러너들이 선호하는 뛰어난 탄성과 경량성, 온도 저항력을 갖춘 ‘파워런 플러스(PWRUN+)’ 쿠션을 적용해 장시간 운동에도 변함없는 쿠셔닝을 제공한다. 두툼한 아웃솔(밑창)과 힐 컵(발뒤꿈치를 감싸주는 부분)은 러닝 시 흔들리는 발을 단단하게 잡아주어 러너에게 딱 맞는 최상의 착화감을 경험할 수 있다.
ABC마트 관계자는 “올가을, MZ세대를 중심으로 자리 잡은 러닝 트렌드에 따라 자체 기술을 보유한 러닝화 전문 브랜드 써코니에서 새롭게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이번 러닝화 신규 컬렉션은 러닝 입문자부터 전문 러너들까지 건강하게 러닝을 즐길 수 있도록 러너에게 최적화된 기능성과 경량성, 착화감을 갖추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