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2-26
ABC마트, 프리미어 스테이지 전국 4개 지점 동시 오픈!
국내 최대 슈즈 멀티스토어 ABC마트(www.abcmart.co.kr, 대표 이기호)가 서울, 부산, 대전, 천안 등 전국 곳곳에 ‘ABC마트 프리미어 스테이지’를 오픈한다고 26일 밝혔다.
ABC마트의 ‘프리미어 스테이지’는 ABC마트에서 유통 중인 150여 개 브랜드 중 고퀄리티 브랜드에 해당하는 약 14개의 브랜드만 선보이고 있는 프리미엄 매장이다. 이태리 직수입 브랜드부터 해외 유명 브랜드까지 다양한 프리미엄 브랜드로 이루어진 부띠끄 스타일의 슈즈 편집숍으로 여름샌들부터 스니커즈, 남성 구두, 부츠까지 다양한 카테고리로 구성돼 있다.
이번에 ‘ABC마트 프리미어 스테이지 현대무역센터점(서울)’ ‘ABC마트 프리미어 스테이지 갤러리아 타임월드점(대전)’, ‘ABC마트 프리미어 스테이지 롯데부산본점(부산)’ 등 3개 지점은 26일 동시 문을 열고, ‘ABC마트 프리미어 스테이지 갤러리아센터시티점(충남천안)’은 오는 3월 1일 오픈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에 오픈 하는 4개 지점에는 기존 프리미어 스테이지에서 찾아 볼 수 없었던 서코니와 스페리 브랜드가 숍인숍 형태로 입점, 스포츠신발 브랜드가 강화 된 것이 특징이다.
오픈을 기념해 각 4개 점에서는 오는 3월 13일까지 10% 할인을 제공해주는 포로모션을 진행한다. 또 매장을 방문해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패션 스니커즈 양말을 제공한다. (소진 시까지)
ABC마트 관계자는 “서울, 부산, 대전, 천안 등 각 지역 고객들이 다양한 프리미엄 슈즈를 만날 수 있도록 프리미어 스테이지 매장을 오픈 했다”며 앞으로도 전국의 핵심 상권 매장 강화 전략을 통해 신발쇼핑기업의 선두주자로서 입지를 굳히고, 전국 각지 고객들의 쇼핑 편의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